경제교육

카드사포인트 계좌로 3분만에 입금받기, 여신금융협회

삶의질높이기 2022. 12. 28. 14:51

 

아, 성경이 아니라 핫팩이네..

 

안녕하세요.

경제교육을 하고 있는 윤멘토입니다.

.

.

오늘은 연말마다 제가 보너스처럼 챙겨보고 있는

카드사 포인트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이번에 158,920원 바로 입금 받았습니다^^

.

.

적은 금액이라도 3분만 투자하면

치킨 한 마리 값은 벌 수 있답니다.

이런 습관이 쌓여서 부자가 된다는 거 다들 아시죠?

.

.

여신금융협회를 검색해서 들어갑니다

.

.

여신 금융협회를 검색해서 들어갑니다.

.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계좌입금 클릭

 

.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계좌입금 클릭

.

.

통합조회 클릭

.

.

통합조회 클릭

.

.

비회원 조회하기

.

.

비회원 조회하기

.

.

개인정보수집 동의

.

.

개인정보수집 동의

.

.

 

인증방법 선택

.

.

인증방법 선택

.

.

저는 통신사 PASS로 인증했습니다.

.

.

저는 통신사 PASS로 인증! 

.

.

위임에 동의 후 다음 버튼 클릭

.

.

위임에 동의 후 다음 버튼 클릭

.

.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 기부 클릭

.

.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 기부 클릭

.

.

저는 이미 다 받아서 이제 0원이네요.

.

.

위 화면에서 나의 카드사 전체 포인트를 확인 후 아래에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 누르면 끝!

.

.

고금리 시대에 알뜰하게 잘 아끼면서 버텨봐요^^

다들 힘내세요~

.

.

#여신금융협회 #카드사포인트조회 #카드사포인트입금 #연말정산 #포인트환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