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교육

배달의민족 한명수상무님 브랜드특강 필기자료 무료공유 합니다.

삶의질높이기 2023. 11. 3. 15:38

배달민족
상무님의
특강자료
공유해요
.
.
‘규율보다 자율을 믿습니다’

이 한 마디로 이번 배달의 민족 한명수상무님의 특강을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굳이 멀리 밀양에서 서울까지 온 것은 한명수 상무님의 브랜딩에 대한 철학을 들을 수 있는 기회였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이 분이 신앙을 가진 사회인이었기 때문입니다.
.
.
‘브랜딩 가치와 신앙적 가치의 균형을 기업 내에서 어떻게 전달하고 계실까?‘

가장 궁금했던 부분이었고, 이번 특강을 통해 그 궁금증이 어느 정도 해결이 된 것 같습니다.
.
.



배달의 민족의 성장기를 쭉 들어보며 기업의 생존, 외적 성장, 내부적 결속 등 조직문화에 대한 많은 생각을 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
그렇게 특강을 마치고 나오는 길에 함께 참석했던 비투와이(교육 스타트업) 권수연 대표가 이런 말을 하더군요.

“멘토님은 진짜, 필기와 정리에 대한 달란트가 있으신 것 같아요…”
.
.
저에게 놀이의 영역인 이 강의 필기가 다른 사람들에게는 좋은 인사이트가 될 수 있다는 칭찬도 곁들여 주었습니다. (역시 사회생활 잘하는 권대표님…)
.
.
그러다 문득 이런 좋은 특강 내용과 필기를 믿는 사람들에게 더 많이 공유해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래, 이런 자료들 아끼지 말고 마음껏 나누자! 그게 내가 하려는 비전 교육의 방향성이니까…‘
.
.



댓글로 ’비전스쿨50기‘ 7글자를 남겨주시는 분들에게 제가 필기한 손글씨 노트 캡처본을 보내 드립니다.

자료를 받는 분들도 제가 느끼고 깨달았던 많은 인사트이가 닿았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실력과 신앙의 균형을 위해 열심히 다해 비전라이프를 살아냅니다. 화이팅.
.
.

#배달의민족 #한명수상무님 #브랜딩특강 #손필기 #윤성화멘토링연구소 #비전스쿨 #크리스천 #진로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