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교육

<그래서 제가 뭘하면 되나요?> 출간

삶의질높이기 2020. 8. 31. 22:36

 

저의 첫 책 <그래서 제가 뭘하면 되나요>가 세상에 나왔습니다^^

.

.

'마흔 살 되기 전에 책 출판하기'라는 버킷리스트를 마흔 되기 4개월을 앞두고 간신히 지켜냈네요...(역시 일은 미루는 게 제 맛이죠)

.

.

크리스천 진로수업, '비전스쿨'에서 공부하고 있는 내용들을 꽤 많이 포함하고 있어서 수업을 통해 이런 훈련을 받는 멘티들이 조금 섭섭해하지는 않을까...했는데 오히려 '더 많은 청년들이 이런 내용을 알게 되어서 다행이다'라고 말해주는 멘티들 덕분에 참 행복합니다.

.

.

특히 이번 책의 목표를 '자기계발서'와 '대학청년부 교재'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데 두었기 때문에 아슬아슬한 균형점을 유지해내느라 수정시간이 꽤 길었습니다. 그래서 기독교 버전에는 띠지가 있고, 일반서적에는 띠지가 없습니다^^

.

.

책 한 권 냈다고 인생이 크게 달라지는 건 없겠지만, 개인적으로는 '1년에 2권 출판하기' 프로젝트가 적당한 시기에 시작하게 되어 꽤 큰 의미가 있답니다. (딱 좋은 타이밍에 등장하셔서 출판하게 도와주신 #DCTY북스 홍지욱 팀장님께 감사를!!)

.

.

책 한 권의 분량을 써보니 그 동안의 뒤엉킨 생각들이 정리되기도 하고, 매일 꾸준한 루틴을 잡아 나가야 하는 나름의 재미도 있어서 이제부터는 시간이 날 때 마다 책을 써보려 합니다. 1년에 2권 씩, 60세까지 쓰면 총 20년이니, 40권은 족히 나오겠네요.

.

.

하루 하루 감사하며 꾸준히 저의 길을 가다보니 이런 날도 오는군요. '사람은 움직이는만큼만 성장한다'는 현인들의 말씀을 마음 깊이 새겨 봅니다.

.

.

<BONUS TIP>

책 구매하신 분들은 이벤트 굿즈도 신청해서 받아보세요^^

200개 한정으로 첫 출판기념 굿즈를 보내드립니다.

.

.

ㅇ구매하기 :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6655261

.

.

ㅇ구매 후 굿즈 신청 : https://cafe.naver.com/mentoringlab/15658

.

.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청년들을 양성합니다.

윤성화멘토링연구소.

.

.

#그래서제가뭘하면되나요 #크리스천 #진로교육 #윤성화멘토링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