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교육

잘하고 있으면서 잘하고 있는걸까 불안할 때, 그래서 제가 뭘하면 되나요?

삶의질높이기 2021. 1. 17. 18:55

그제뭘되 바다촬영 샷.

.

.

잘 하고 있으면서

‘잘 하고 있는 걸까?’

.

.

이미 지난 일인데

’그 때 그랬으면 안 됐어...’

.

.

아무 일도 없는데

괜히 불안한 생각들 꺼냈다가

그 하루를 망친다.

.

.

그 하루는 일주일이 되고

그 일주일은 곧 슬럼프가 된다.

.

.

그리고 곧 그 슬럼프는

상상 속 불안을

눈 앞의 현실로 만든다.

.

.

이 악순환에서 벗어나려면

쓸 데 없이 불안해하는

나쁜 습관을 고쳐 먹어야 한다.

.

.

‘충분히 잘하고 있다’

‘충분히 자라고 있다’며

거울에 눈맞춰 종종 말해 주자.

.

.

자존감은

버릴 때도 스스로,

채울 때도 스스로 하는

마음가짐이다.

.

.

#크리스천 #진로교육 #비전스쿨

#그래서제가뭘하면되나요

#윤성화멘토링연구소

.

.

ㅇ청춘들을 위한 진로코칭북, <그래서 제가 뭘 하면 되나요?>

-구입처 : https://url.kr/hdexzX

 

그래서 제가 뭘 하면 되나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인기 청년 멘토 윤성화 소장의철저히 본질적이고 지극히 현실적인 진로 멘토링!!진로(進路)에는 정도(正道)가 없고, 제삼자가 “이렇게 가면 돼!”라고 속 시원히 말해줄

book.naver.com

.

.

[진로교육] - 행복한 나로 살기 위한 4가지 방법, 자기계발, 동기부여

[진로교육] - 지나가는 모든 것을 사랑하려는 마음, 그래서제가뭘하면되나요?

[인문학교육] - 망지도 이야기로 살펴보는 본질과 지식, 그래서제가뭘하면되나요?

[경제교육] - 카카오톡 기프티콘 현금영수증 등록하기

[인문학교육] - 존재하지만 명명할 수 없는 것들, 그래서제가뭘하면되나요?

[경제교육] - 달러 투자방법 총정리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