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교육

핌마켓 환불게시판 바로가기, 과연 사기일까 아닐까?

삶의질높이기 2020. 6. 8. 15:43

과연 환불이 될까.

 

핌마켓이 사기인지 아닌지에 대한 갑론을박으로 인터넷 게시판들이 뜨겁다. 

 

아이팟, 샤오미시계 등 비싸서 사지 못했던 제품들을 '당일특가', '한정판매'라는 단어를 내세우며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에 나 또한 아이들의 어린이날 선물로 샤오미시계를 주문했었다. 

 

결과부터 말하면 차일피일 배송기한을 미루더니 이제는 환불일정을 미루고 미뤄 오늘인 6월8일까지 왔다. 그리고 이제는 카카오톡 비즈니스 계정이 누가 신고를 한 것인지 막혀서 고객응대도 안 되는 상황. 

 

얼마 안 되는 돈이라고 '에이~'하고 잊어버리면 속 편하겠지만, 생각보다 구매건수와 금액이 큰 규모이기 때문에 다른 피해자들이 없어지기 원하는 마음으로 이런 저런 민원을 제기하기로 했다. 

 

해명기사까지 나오는 마당에 누군가는 환불을 받았고, 누군가는 환불을 기다리고 있는 모양이다. 

 

일단 마지막 희망이라 생각하고 아래 사이트에 가서 환불신청 게시판에 글을 남겨두자. 

 

http://fim100.kr/

 

핌마켓 (FIM)

환불,교환이 자유로운 쇼핑몰, 핌(FIM)

fim100.kr

 

환불게시판은 '비밀글'로 입력해서 무엇을 샀었는지 결제방법은 무엇인지 등을 남겨두면 된다.

이조차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면 안되는 절차라 끝까지 꺼림칙하다. 

 

 

 

5월이 가정의 달인 것을 알고 작심하고 사기를 치려 했다면 정말로 괘씸한 것이고, 해명한 게시판의 글처럼 주문 폭주와 응대의 부족으로 이렇게 제품 하나 구입하고 환불받는데 2달이 걸리는 것이라면 '사업준비 미숙'이다. 

 

부디 환불받아서 아이들 외식이라도 한 번 더 해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 

 

#핌마켓 #핌마켓환불 #핌마켓환불방법 #핌마켓해명 #핌마켓사기 #사기가아니길